전국 혼수용품 박람회 구경오세요!

13일부터 대전무역전시관

양소망 기자 | 기사입력 2006/09/11 [17:35]

전국 혼수용품 박람회 구경오세요!

13일부터 대전무역전시관

양소망 기자 | 입력 : 2006/09/11 [17:35]


 가을철 결혼시즌을 앞두고 오는 모든 혼수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1회 전국 혼수박람회'가 대전무역전시관(kotrex)에서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재래시장 경영 활성화의 일환으로 대전시가 후원하고 (사)전국시장상인연합회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신혼관, 결혼관, 리빙관 등의 전시장에 80여 업체가 참여 26개 업종의 혼수용품을 전시하고 옥외 전시장에는 60여 업체가 참여해 팔도특산물 판매전 및 향토음식 체험전도 마련된다.

‘발품 필요 없는 알뜰 구매 한마당’을 슬로건으로 한복, 웨딩, 악세사리 패션쇼, 전통혼례식, 귀금속 전시회 등 다양한 테마행사와 함께 팔도 특산물과 향토음식을 체험할 수 있다.

 혼수 가구를 비롯해 가전제품과 스튜디오 촬영, 신혼여행, 예물, 드레스, 한복 폐백, 청접장 등 대부분의 웨딩 품목에 대한 구매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시 관계자는 " 이번 전시회의 관람은 무료로 혼수품목을 별도로 구매해야 했던 모든 웨딩 상품을 한 장소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번 기회를 통해 우수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대전·충청지역 혼수관련 기업들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