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리재래시장, 추석맞이 한가위 EVENT 행사 마련

날이면 날마다 행복이 있는 곳

김승주 기자 | 기사입력 2005/08/24 [16:13]

중리재래시장, 추석맞이 한가위 EVENT 행사 마련

날이면 날마다 행복이 있는 곳

김승주 기자 | 입력 : 2005/08/24 [16:13]
  대덕구 중리재래시장(상인회장 석종훈)이 8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17일간‘중리동 재래시장 속으로’란 주제로 추석맞이 한가위 이벤트(event)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 이벤트행사는 노래자랑, 풍물단 공연, 삐에로의 동물풍선 증정, 각설이 타령 등이 마련되고, 3천만원 상당의 즉석복권 및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전통복장을 입는 2∼3명의 전문 연기자들이 중리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추억의 시장 먹거리를 제공하며 홍보하는‘중리동 재래시장에서 만나는 추억의 재래시장 풍경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전문mc가 중리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간단한 이벤트를 실시 생활필수품 및 중리동시장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중리동 재래시장 퍼니 타임 이벤트’도 실시된다.

  또한 초대형 떡케익 이벤트를 마련 중리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떡을 나누어주는 행사도 마련되며, 이색적인 디자인의 미니 컨셉카를 제작 한가위 중리시장 이용 홍보를 적극적으로 펼친다.

  재래시장 주변에는 제기차기, 팔씨름, 팽이치기, 투호놀이, 널뛰기 등을 체험하는 우리 전통놀이 체험존을 마련 재미를 가미시키고, 중리시장 홍보를 위해 애드벌룬·아취·만국기·현수막 등을 설치하여 적극적인 한가위 중리재래시장 이용홍보를 펼치고 있다.

  석종훈 상인회장은 “그 동안 보내주신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편익시설을 갖추고 고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중리재래시장을 주민들이 다시 찾아오도록 우리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시장상인들이 한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마련했다”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