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대전시당, 장동혁 유성갑 위원장 시당위원장 선출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7/24 [15:02]

통합당 대전시당, 장동혁 유성갑 위원장 시당위원장 선출

김정환 기자 | 입력 : 2020/07/24 [15:02]
▲ 장동혁 대전시당위원장     © 김정환 기자


미래통합당 대전시당이 24일 오전, 미래통합당 대전광역시당 제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해, 장동혁 유성갑 당협위원장을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앞서 대전지역 당협위원장들은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장동혁 위원장을 신임 시당위원장 후보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지난 17일 진행한 시당위원장 후보자 접수에는 장 위원장이 단독으로 접수했으며, 시당 운영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장 위원장을 새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장동혁 위원장은 선출 직후 인사말을 통해, “많은 경륜과 경험을 겸비한 선배님들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젊음을 바탕으로 더 열심히 뛰라는 의미를 새겨, 시민과 당원들의 소리에 더욱더 귀 귀울이겠다.”고 강조하며, “원칙과 정의, 공정이 바로서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이를 토대로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당위원장에 선출된 장동혁 신임 위원장은 1969년 충남 보령에서 태어나 보령 대창초, 보령 웅천중, 보령 대천고 졸업,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불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제43회 사법고시 합격(사법연수원 33기),제35회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충남교육청 지방교육 행정사무관, 서울중앙지방법원 판사,대전지방법원 판사,광주지방법원 부장판사를 지내고 대전에서 법무법인 원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장 위원장은 당헌당규에 따라 비상대책위원회(최고위원회)의 승인을 얻어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1/2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