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지도 ‘드라이브스루’, ‘워킹스루’ 방식 배부

아산 설화고등학교, 3학년 전국연합학력평가 시험지 배부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4/24 [15:37]

시험지도 ‘드라이브스루’, ‘워킹스루’ 방식 배부

아산 설화고등학교, 3학년 전국연합학력평가 시험지 배부

김정환 기자 | 입력 : 2020/04/24 [15:37]
▲ 설화고등학교, 드라이브스루, 워킹스루 방식으로 연합학력평가 시험지 배부     © 김정환 기자


코로나19 검체 검사에 드라이브스루 방식이 채택돼 운영이 되고있는 가운데 학교 시험지 배부에도 같은 방식이 도입돼 시행됐다.


충남 아산 설화고등학교(교장 임만석)는 24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에 걸쳐 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전국연합학력평가 시험지를 3학년 학생들에게 학교 정문 앞에서 ‘드라이브스루’와 ‘워킹스루’ 방식으로 배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기 위해 위해 보건선생님과 3학년 선생님을 중심으로 발열측정과 2m 간격유지, 손소독제 사용, 방역용 가운 및 비닐장갑 착용 등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문제지 배부를 완료하였다.

 

다섯 차례 연기된 올해 첫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인 서울시교육청 주관 전국연합학력평가는 ‘원격시험’으로 진행되며 3학년 학생들은 배부받은 시험지를 집에서 시험 시간표에 맞춰 풀고 결과를 제출하면 된다.

 

설화고등학교는 지속적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하여 코로나19에 대한 전염성에 대한 염려를 줄이고, 학생들이 가정에서 온라인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여 학습 공백기를 줄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