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규 후보, 박범계 후보에 끝장토론 제안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4/07 [15:48]

양홍규 후보, 박범계 후보에 끝장토론 제안

김정환 기자 | 입력 : 2020/04/07 [15:48]
▲ 양홍규 후보  ©김정환 기자

미래통합당 대전서구을 양홍규 후보가 7일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후보에게 끝장토론을 제안해 토론회 성사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있다.

 

토론회를 제안한 양 후보는 "주지하다시피 이번 제21대 총선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상 초유의 비대면 선거운동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하고 "이대로 선거운동기간이 지날 경우, 우리 서구을 유권자들은 후보자 검증과 공약 확인을 못한 채 이른바 ‘묻지 마’ 투표를 시행할 우려가 높다"며 깜깜이 선거를 우려했다.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후보는 문재인 정권의 지지를 주장한다.
야당인 미래통합당 양홍규 후보는 문재인 정권의 심판을 주장한다."고 밝힌 양 후보는 "여야 후보들은 유권자들에게 누구의 주장이 설득력이 있는지, 누구의 공약이 현실적인지를 알려야 할 의무가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박 후보를 향해 "박범계 후보는 자신을 ‘큰 일 할 사람’이라고 내세운다. 박 후보가 ‘큰 일 할 사람’인지, 아니면 ‘큰 일 낼 사람’인지 유권자들의 판단을 받아보자"며 토론회를 제안했다.

 

14일의 선거운동기간 동안 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단 한 번의 토론회는 후보자의 자질을 검증하려하는 유권자들에겐 너무 미흡하다고 밝힌 양 후보는 박범계 후보에게 추가적인 토론회를 제안하며, 박 후보가 이를 받아들여 토론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하고 시기는 언제든 어디든 좋다고 덧 붙였다.

 

양 후보의 끝장토론 제안에 박 후보가 어떤 대응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