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미래통합당 입당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4/01 [18:57]

한현택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미래통합당 입당

김정환 기자 | 입력 : 2020/04/01 [18:57]
▲ 한현택 전 동구청장 미래통합당 입당 기자회견     © 김정환 기자


국민의당 최고위원과 대전시당위원장을 역임한 한현택 전 대전동구청장이 1일 미래통합당 입당과 함께 이장우 국회의원 후보와 미래통합당으로 출마한 국회의원 후보들 지지를 선언했다.

 

한현택 전 최고위원은 미래통합당 입당에 앞서, “문재인정권은 대한민국을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로 만들어 버렸다. 문재인정권이 망쳐놓은 대한민국을 다시금 희망의 나라로 만들기 위해, 구국의 신념으로 미래통합당에 입당한다.”며, 입당 소견을 밝혔다.

 

이에 대해 이장우 공동선대위원장은, “문재인정권의 폭정으로 인해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이 매우 힘겨워 하는 이 시점에 어려운 결정을 해주신 한현택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님의 결정에 무한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한 전 최고위원님의 입당으로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의 희망의 불씨를 살리고, 문재인정권이 망쳐놓은 대한민국을 바로세우기 위해 한 전 최고위원님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문재인정권에 맞선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입당 기자회견에서 한 전 최고위원은 통합당 입당이 차기 구청장 선거 출마를 염두에 둔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지금은 총선승리에 매진 할 때"라는 원론적인 답변을 했다.

 

한편, 한 전 청장은 미래통합당 통합으로 하나 된 대전위기 극복 선거대책위원회 특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미래통합당의 승리를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