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대전서구청장, 23개 동 연두 방문 나서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1/08 [17:04]

장종태 대전서구청장, 23개 동 연두 방문 나서

김정환 기자 | 입력 : 2020/01/08 [17:04]
▲ 장종태 대전서구청장     ©김정환 기자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이 8일 괴정동을 시작으로 ‘서구의 변화와 혁신! 구민과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22일까지, 23개 동 연두 방문에 나선다.

 

이번 방문은 장종태 구청장 취임 이후 지금껏 그래왔듯 초심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마음과 정성을 다해 진심으로 소통하면서 2020년도 구정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 주민의 고견(顧見)을 들어 구정에 반영, 동 행정 활력 화를 불어넣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구정에 대한 의견 청취를 위해 발 빠르게 현장으로 나서 ‘행복동행 대전서구’를 만들기 위한 장종태 구청장의 강력한 의지이기도 하다.

 

이날 50여 명의 구민이 참여한 가운데 시작된 괴정동 연두방문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2019년 우리 동 이야기 ▲구 주요 사업 설명 ▲우리 동 3대 희망 사항 발표 및 주제가 있는 구민과의 대화로 진행됐다.

 

구의 기분 좋은 변화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 구민들의 신뢰와 이해를 높이는 한편,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구정 발전 방안에 대한 지역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지역 주민과 소통의 장이 되었다

 

장종태 청장은 ”2020년은 ‘사람을 가치’의 중심에 두고, 한마음 한뜻으로 주민 지향적 적극 행정을 추진한다는 ‘신심직행(信心直行)’의 자세로 서구 일천여 공직자 및 구민과 함께 구정을 이끌어 가겠다”라며 “변화와 혁신에 노력하여 주민의 삶이 행복해지는 가시적인 구정 성과를 창출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