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 대전서구지회 신관순 회장 취임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7/23 [18:18]

대한미용사회 대전서구지회 신관순 회장 취임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9/07/23 [18:18]
▲ 대한미용사회 대전서구지회 제11대 지회장에 취임한 신관순 회장     © 김정환 기자


대한미용사회 대전서구지회 제11대 신관순 지회장이 취임식을 갖고 3년의 임기를 시작했다.

 

23일 계룡산자락 한 식당에서 신관순 지회장 취임식을 겸한 회원 단합대회를 개최한 대전서구지회는 이날 신 회장 취임과 함께 서구지회를 이끌 신임 임원 위촉식도 가졌다.

 

제11대 지회장에 취임한 신관순 지회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의 서구지회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 하고 "미용사회 대전서구지회가 나날이 발전 할 수 있도록 항상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회원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신 회장은 또 "대전서구지회는 단일지회로는 전국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지회로 앞으로도 규모에 맞는 지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하고 "언제나 그래 왔듯이 회원 상호간의 단합과 회원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지회장 취임식에 참여한 대전서구지회 회원들    © 김정환 기자

 

제11대 지회장에 취임한 신관순 회장은 그동안 서구지회를 이끌면서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일에 앞장서 왔을뿐 아니라 매월 회원들이 참여하는 미용 봉사활동을 펴고 있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한편, 이날 취임식이 끝나고 회원단합을 위한 장기자랑이 열려 참여회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광고
광고
미디어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