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1/22 [16:17]

이은권 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9/01/22 [16:17]
▲ 이은권 의원     © 김정환 기자


자유한국당 이은권 국회의원(대전 중구)은 22일 오후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은권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을 포함한 국회입성 후 2년 6개월간의 의정활동을 종합해 주요 추진사업 설명 및 의정기록을 담은 영상물 시청과 참석한 주민들의 민원청취 및 질의응답 등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의원은 2019년도에 신규 사업인 ▲정림중-버드내교 간 도로개설 사업 ▲대흥동 지하주차장 조성 ▲효문화 뿌리마을 조성 ▲유천2지역 도시침수 대응사업 ▲도경사 공공청사 복합개발 ▲대전천 일원 하수관로 정비사업 ▲유등지구대 신축 ▲노후관로 정비사업 등 총사업비 3500억원에 육박하는 예산 확보 성과와 더불어 원도심 활성화 및 주민들의 복지, 안전 등과 밀접한 사업들의 예산을 확보하며 2019년도 총사업비 7972억 6400만원 규모의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또한 이 의원은 ▲서대전육교 지하화 추진 현황 ▲호남선 고속화 사업 추진 현황 ▲서대전역 KTX감편 계획 철회 간담회 등을 설명하며 서대전역 이용 및 주변상권 활성화를 위한 노력과 지난 2년 6개월간 150억 3천만원의 특별교부세(금)을 확보하며 중구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다.

▲ 이은권 의원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지역민들     © 김정환 기자


이 외에도 주요 입법·정책 등의 중앙정치 의정활동과 향후 의정활동 계획 등을 주민들에게 설했으며, 주민들의 의견과 민원을 청취하는 시간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친 이은권 의원은 “이 모든 성과가 국회의원 혼자서는 할 수 없었던 일”이라며, “오직 중구의 발전, 더 행복한 중구만 생각하며 항상 주민 분들 곁에서 함께하고, 약속한 공약들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찾아내 그 것들이 빠른 시일 내에 추진되고 완료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는 약 1,500명의 지역주민들과 함께 자유한국당 정우택, 김광림, 김진태 의원 등이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