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정용래 대전유성구청장 당선자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6/13 [23:48]

[당선소감] 정용래 대전유성구청장 당선자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6/13 [23:48]
▲ 정용래 유성구청장 당선자와 지지자들     © 김정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정용래 대전유성구청장 당선자가 "참으로 기쁩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는 인사말로 시작 하는 당선 소감을 전했다.
 
정 당선자는 "더불어민주당과 저 정용래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지지와 성원,가슴 속 깊이 새기며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성실하게 일하겠다" 고 말하고 "여러분과 약속한 유성의 미래비전, 반드시 실천으로 옮기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주민 여러분들께서는 유성의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여달라고,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어달라고,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달라고, 제게 당선의 영광을 주셨다고 믿는다" 며 "이제 새로운 시작, 숨가쁘게 달려왔던 선거기간을 뒤로 하고, 차분히 구정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 당선자는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자치분권 실현, 4차산업혁명특별시 선도, 관광명소 명성 회복 등이 피부에 직접 와 닿을 수 있도록 잘 준비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다지고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권영진, 심소명 두 후보님과 가족분들, 선거관계자들께도,고생 많으셨다는 말씀 드린다"며 위로를 전했다.

그러면서 "선거기간 동안의 섭섭함이 있었다면 모두 털어버리고,유성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한길에서 함께 협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여러분과 함께 어깨 걸고 내달렸던 그 초심 잃지 않겠다"고 다짐의 메시지도 남겼다.

정 당선자는 본인과 함께 유성의 새로운 변화를 시작하도록 하자고 전하고 "문재인 정부,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자와 함께 새로운 나라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당선 인사말을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