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효 후보 “발가락 잘린것도 기억 못하는 사람 믿을 수 있나?"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으능정이에서 지방선거 후보자 참석 출정식 열어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6/02 [19:56]

박성효 후보 “발가락 잘린것도 기억 못하는 사람 믿을 수 있나?"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으능정이에서 지방선거 후보자 참석 출정식 열어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6/02 [19:56]
▲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이 중구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에서 지방선거 필승 출정식을 개최했다.     © 김정환 기자
6.13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3일 째인 2일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이 대전중구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에서 "가짜 장애인 거짓말 후보 심판! 시민명령 실천대회" 대규모 출정식을 개최 하고 지방선거 필승을 결의 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대전지역 지방선거 출마자들과 이은권 시당위원장(대전 중구), 이장우 의원(대전 동구), 정용기 의원(대전 대덕구),양홍규 당협위원장(대전 서구을),이영규 당협위원장(대전 서구갑) 등 지역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그리고 정우택 의원(청주 상당구), 김진태 의원(강원 춘천)을 포함한 중앙당 인사들이 참석,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대전시장 박성효 후보는 연단에 올라 작심 한 듯 민주당과 허태정 후보에 대해 날선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 출정식에 참석 한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김정환 기자
 
박 후보는 먼저 “요즘 지방에 지방선거가 없다. 지방선거에 지방이 없고 대통령만 있다”며 민주당 후보들의 문재인 마케팅을 지적하고 “어딜 가나 대통령 얘기, 남북 얘기만 하고 이런 식이면 지방선거를 왜 하는지?”라며 민주당의 대통령 마케팅을 비난했다.
 
허태정 민주당 후보를 향해서는 “(현수막에)대통령은 문재인, 대전은 허태정. 그저 대통령 선거판으로 만들고 있다”고 지적하고 “발가락이 잘린 것도 기억 못하는 사람을 믿을 수 있겠느냐, 거짓말 하는 사람에게 150만 대전을 맡길수 없다”며 허 후보를 직접 겨냥했다.
 
최근 붉어진 허태정 후보의 허위장애인 등록 의혹에 대해 박 후보는 자신이 장애인의 아버지라며 "(장애인을 둔 부모는) 절박감으로 살고 있는 게 진정한 장애인 부모의 심정"이라며 "어찌 감히 되지도 않는 기준을 가지고 장애인과 장애인 부모들의 가슴을 찢어놓느냐”며 허 후보를 향해 직격탄을 날렸다.
 
이어 박 후보는 허 후보의 장애인등록 의혹를 두고는 “절대 용서할 수 없다.멀쩡한 사람이 (장애인) 등록받아 혜택을 누리고 있는 세상에 무슨 정의가 있느냐. 그 등록으로 군대도 안 갔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박 후보는 “일은 당이 하는 게 아니라 사람이 한다”고 말하고 "시민들이 종업원을 뽑는 심정으로 투표에 참여해야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우택 의원은 인사말 에서 "박성효 후보는 국회의원 시절에도 ‘제 마음은 항상 대전에 있다. 대전을 위해 일하고 싶다’고 말 했다"며 “박 후보는 정말로 대전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추켜 세웠다.
 
이어 김진태 의원은 “정보가들이 말하기를 여론조사는 20%정도 잘못 조사됐다고 한다"며 " 여론조사를 바로 잡고 숨어있는 보수까지 나서면 우리 박성효 후보가 이기지 않겠는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이날 출정식에는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지방선거 출마자들 과 당원 지지자등이 대거 참여해 세과시를 함께 했다. 
▲ 출정식에는 자유한국당 당원 지지자등이 대거 참석해 열기를 뜨겁게했다.     © 김정환 기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