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대전시당 “민주당엔 회초리를, 시민에겐 희망을!”

대전시당 6.13 지방선거 슬로건으로 확정 발표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5/30 [16:22]

바른미래당 대전시당 “민주당엔 회초리를, 시민에겐 희망을!”

대전시당 6.13 지방선거 슬로건으로 확정 발표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5/30 [16:22]
공식 선거운동 시작을 하루 앞둔 30일 바른미래당 대전시당이 6.13 지방선거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 하면서 “민주당엔 회초리를, 시민에겐 희망을!” 강조했다.
 
대전시당은 대전지역의 6.13지방선거에 임하면서 두가지를 강조 했는데, 오만하고 무능한 더불어민주당을 심판하자고 강조 하면서,문재인 정부의 국정지지도만 믿고 ‘묻지마 투표’를 강압하는 민주당의 행태가 도를 넘었다며 명색이 집권여당의 대전광역시장 후보가 병역기피를 위해 발가락을 절단했다는 의혹과 분양가 특혜 의혹에 대해 납득할만한 해명조차 없고 합동토론회도 기피하는 행태를 보여온 것을 지적 하면서 민주당 허태정 후보를 겨냥했다.

대전시당은 바른미래당이 도무지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제1 야당 자유한국당을 꺾는 것이라며. 우리나라 경제의 위기는 안중에도 없이 오로지 대북 색깔론으로 일관하다가 뒤늦게 경제문제를 내세우며 허둥대는 모습이 같은 야당으로서 안타까울 지경 이라고 토로했다.
 
자유한국당에 대해서는 무능과 독선으로 일관했던 박근혜 정권이 탄핵되면서 우리는 거대한 변화에 직면해 있다고 전제하고 촛불 민심은 이제 더 이상 권위적이고 승자독식의 중앙집권식 정치체제를 용인하지 않겠다는 국민의 함성이었다고 촛불 민심을 평가했다. 
 
대전경제가 위기라고 강조하는 바른미래당은 지난 반세기 동안 대전과 충남은 국토의 중심에 있었으면서도 그에 걸맞는 역할도 하지 못했고 제대로 대접도 받지 못했다며 지리적으로나 정치적으로나 영남과 호남의 경계에서 집권여당과 야당의 눈치를 보며 반사이익을 누리는 데 만족해왔다고 지적했다.
 
바른미래당은 대전시를 혁신하고 새로운 상상력으로 우리의 미래를 설계하는 일, 이러한 대전의 시대적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치세력은 기득권에 물들지 않고, 아니 누릴 기득권조차 없는 바른미래당 뿐이라고 생각 한다면서 바른미래당 대전시당의 이번 지방선거 슬로건으로  “민주당엔 회초리를, 시민에겐 희망을!”로 정했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