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구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개막...구름인파 몰려

27일까지 이어져...문화 예술 공연 등 볼거리 풍성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5/27 [10:50]

'대전서구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개막...구름인파 몰려

27일까지 이어져...문화 예술 공연 등 볼거리 풍성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5/27 [10:50]
▲ 대전서구 힐링아트페스티벌 개막식 전경     © 김정환 기자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이 지난 25일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전국 각지에서 모인 인파로 축제 현장에는 구름 인파가 몰렸다.
  
이날 저녁 6시 30분 샘머리공원 주 무대에서 열린 개막식은 숭어리샘의 전설을 바탕으로 한 무용극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홍진영, 변진섭, 울랄라세션 등의 축하공연과 불꽃놀이가 이어졌다.
  
특히 보라매공원 ‘아트트리와 아트 빛 터널’은 축제 개막 전부터 대전의 핫 플레이스로 SNS와 입소문을 통해 연인의 데이트 장소와 가족들 산책코스로 떠올랐으며, 축제 개막 첫날에도 아름다운 빛 터널을 배경으로 추억을 담아가는 인파로 가득했다.
  
26일 12시에는 샘머리공원 주 무대에서 전국 청소년 힐링 가요제가 열리며, 16시에는 인기어린이뮤지컬 ‘캣츠’를 19시 30분에는 가수 바다와 함께하는‘ 서구힐링 뮤지컬 갈라쇼’를 만나 볼 수 있다.
 
축제 마지막 날인 27일 11시 30분에는 어린이 댄스컬 ‘팥죽할멈과 호랑이’와 전국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가 이어지며, 오후 7시 30분에는 ‘서구힐링음악회’가 준비돼 있다. 또한 상설프로그램으로 아트마켓과 체험프로그램 부스, 다양한 푸드트럭 등이 마련되어 있어 축제에 재미를 더한다.
  
강철식 서구청장 권한대행은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은 우리 구의 문화인프라와 도심 공원을 활용한 다양한 예술인이 참여하는 축제이다”라며, “앞으로 전국을 대표하는 예술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