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스카이로드 어린이날 거리행사’ 으능정이 에서 개최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4/25 [16:03]

‘대전스카이로드 어린이날 거리행사’ 으능정이 에서 개최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4/25 [16:03]
▲ 2018 대전스카이로드 어린이날 거리행사 개최     © 김정환 기자
대전 은행동 스카이로드에서 ‘2018 대전스카이로드 어린이날 거리행사’가 오는 5월 5일부터 5월 6일 까지 2일동안 오후 3시 부터 밤 9시 까지 대전마케팅공사 주최로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 허브 일원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하는 ‘2018 대전스카이로드 어린이날 거리행사“는 으능정이거리 상점가 특성을 감안하여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했다. 
 
우선, 스카이로드 높이에 어울리는 키가 큰 분장을 한 ‘키다리 삐에로’가 관람들에게 친근하고 다정하게 다가가 사진도 찍고 함께 어울리면서 다양한 모양의 풍선을 만들어 나눠 주며, 하얀색의 석고로 분장을 하고 동상처럼 움직이지 않고 한 자리에 머물며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석고 마임’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우스운 분장과 다채로운 색깔의 복장을 한 ‘삐에로 마임’은 스카이로드 허브 일원을 거닐며 관람객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코믹한 동작으로 즐거움을 주고, 우주인 복장을 한 ‘클론 캐릭터’는 어린이들과 사진도 찍으면서 볼거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가정의 달인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가 원도심에서 어린이들이 신나고 즐겁게 보내는 시간이 될 것”이며 “미래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들이 하늘처럼 높은 꿈과 희망을 갖고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