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총장선거 입후보자, 공정경쟁 협약식 가져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4/02 [18:12]

한밭대 총장선거 입후보자, 공정경쟁 협약식 가져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4/02 [18:12]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가 제8대 총장임용후보자선거를 진행 중인 가운데, ‘후보자 공정경쟁 협약식’이 지난 1일 오후 5시 30분 한밭대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협약은 유병로 교수(기호1), 최병욱 교수(기호2), 김명수 교수(기호3), 이재흥 교수(기호4), 김양순 교수(기호5) 등 5명의 후보자 간에 이뤄졌으며, 한밭대학교 총장임용후보자추천위원회(위원장 최상규 교수) 위원들과 관계자들이 배석했다.
 
이 협약을 통해 각 후보자들은 선거 관련 법규와 총추위에서 정한 절차를 준수하고, 이번 총장임용후보자 선거가 대학발전 및 구성원 통합에 기여하는 축제와 화합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정책중심의 공정한 선거운동을 실시하고, 상대방에 대한 부정행위를 하지 않으며, 선거결과에 대해서는 깨끗하게 승복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총장임용후보자 공개토론회와 합동연설회를 위한 발표 순위 추첨도 이뤄졌다.
한밭대는 4월 12일 선거에 앞서 두 차례의 후보자 공개토론회와 한 차례의 합동 연설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1차 토론회는 4월 4일 오후 1시부터 한밭대 아트홀에서 있으며, 대학구성원들로부터 사전 접수한 질의서에 대한 답변을 통해 각 후보자들의 대학경영 능력과 공약사항을 검증한다.
 
2차 토론회는 4월 10일 오후 1시부터 한밭대 아트홀에서 개최하며, 각 후보자의 모두발언과 상호토론으로 진행된다.
 
합동 연설회는 선거 당일인 4월 12일 오전 10시부터 한밭대 아트홀에서 열려 후보자별로 소견발표를 하게 되고, 이후 12시 30분부터는 투표가 이뤄진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