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스포츠 융․복합 기업 'SPOEX 참가'

`2018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참가 계기 국내외 시장 진출 모색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2/20 [15:24]

대전지역 스포츠 융․복합 기업 'SPOEX 참가'

`2018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참가 계기 국내외 시장 진출 모색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2/20 [15:24]
▲ 대전테크노파크 스포엑스 전경     © 대전시 제공
대전지역 스포츠 융․복합 기업 5개 업체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2018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에 참가할 예정으로 알려진 가운데 대전시가 지역 융․복합 스포츠산업 마케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이들 참가 업체는 대전테크노파크(스포츠융․복합산업육성사업단)가 수행하는‘지역 융․복합 스포츠산업 거점육성사업’을 통해 선발된 업체로 대전테크노파크는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에 이들 업체의 제품과 기술을 홍보할 수 있는 홍보관을 마련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이번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참가 지원 사업을 통해 대전지역 스포츠 융․복합 중소벤처기업들의 우수 기술이 평가받고 나아가 국내․외 시장으로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스포츠 융․복합 산업 육성을 위한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지원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무역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산업 종합전시회로 세계 40여 개 국에서 500여 개의 관련 기업이 참여하고 6만여 명이 참관하는 국제전시연맹(UFI)이 인증한 아시아 정상급의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다.
 
대전에서 참여하는 업체로는 ㈜알디텍(이동식 실내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마이크로오토메이션(펑셔널 트레이너 머신), ㈜엠에스비젼(머신건 시뮬레이터), ㈜티엘인더스트리(배트민턴 스매싱피더), ㈜아화골프에스엔지(파크골프채) 등 5개 업체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