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위원장.박영순과 통화 해보겠다.

대전에는 친문.친안 없고 대전시민파만 존재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1/31 [17:30]

박범계 위원장.박영순과 통화 해보겠다.

대전에는 친문.친안 없고 대전시민파만 존재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8/01/31 [17:30]
 
▲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     © 김정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시당 위원장이 31일 기자감담회를 가진 자리에서 대전시장 선거와 관련해 대전시장 출마설이 돌고있는 박영순 청와대 선임행전관과의 통화를 시도하겠다고 밝혔다.
 
박 위원장은 이날 지역 기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대전시장 선거와 관련 "경선이 될런지 어떨런지는 모르지만 이상민 의원·허태정 유성구청장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박영순 청와대 선임행정관도 언론을 통해 나오고 있는데 본인과는 통화를 한 사실이 없으며 박 행정관과 통화를 시도 하겠다고 말하고 만약 경선을 하게 되면 경선 후유증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위원장은 최근 언론을 통해 친문 그룹이나 친안 그룹 보도에 대해서는 "대전에는 오로지 친 대전시민파만 있을 뿐 이러한 대립구도는 결단코 안 된다"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대전시장 후보가 되고자 하는 분이나 후보가 된 분은 우리 당은 물론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염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통합하고 포용해야 한다"며 통합을 강조했다. 
 
한편, 박 위원장은 대전시장 후보군과 관련 "허 청장의 시장 선거 출마선언 이전에 박병석 의원, 이상민 의원, 허태정 유성구청장을 순서대로 만나 시장 선거와 관련된 대화를 충분히 나눴는데 이 의원과 허 청장은 출마할 의지가 매우 높은 것을 확인했다"며 "박 의원과는 앞으로 지방선거와 관련해 긴밀하게 상의드리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