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대전브랜드 마케팅 시민과 함께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1/27 [17:35]

대전마케팅공사, 대전브랜드 마케팅 시민과 함께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7/11/27 [17:35]
대전마케팅공사가 대전지역을 대상으로 활동할 “제4기 대전마케팅공사 SNS 기자단” (외국인 포함)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이달 24일부터 2018년 1월 5일까지이며, 지원자격은 블로그 또는 SNS 사용자 중 대전을 사랑하는 시민 또는 외국인(한국어 가능자)으로 대전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블로그 모집은 “블로그 및 SNS 사용자”를 대상으로 대전 도시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시민 ,대전 관광 또는 축제행사 등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 ,월1회 이상 현장 취재활동이 가능한 사람 ,사진 및 동영상 촬영에 능한 사람 ,작문 능력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능한 사람들을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SNS 기자단은 대전마케팅공사 공식블로그(blog.naver.com/daejeondime)를 통해 활동하게 되며, 이밖에도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및 SNS를 통해 대전 도시브랜드를 강화하는 다양한 축제, 행사 소식을 전달하거나, 스토리텔링을 통해 대전만의 특화된 유·무형 가치를 발굴, 기사화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선정된 기자단은 2018년 2월 위촉식을 시작으로 2018년 12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블로그 기사 등 일정 포스팅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으며 우수한 활동자는 연말에 공사 사장 표창이 주어진다.
 
한편, 대전마케팅공사는 최근 공식블로그는 물론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서 생생한 공사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하는 등 인터넷을 이용하는 시민들과 소통 공간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광고
광고
미디어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