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 코엑스 개최

16회를 맞이한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지원 대표적 공동행사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09 [19:19]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 코엑스 개최

16회를 맞이한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지원 대표적 공동행사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7/09/09 [19:19]
충청기업 우수제품 서울 코엑스에 다 있다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우수제품들을 전시하는‘2017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가 충청남도 , 충청북도, 대전시가  9월 19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바이오·식품관, 전기·전자관, 기계·부품관, 환경·에너지관 등 충청권 60개 기업의 우수제품과 기술을 전시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에 해외바이어를 참여시킨 수출상담회, 국내유통·기술이전 상담회를 비롯하여 충청권 주요 공공기관·대기업·중견기업 구매담당자가 참가기업과 일대일로 상담하는‘충청 이웃바이어 상담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충청의 아름다운 지역 명소가 담긴 사진전을 통해 충청지역을 재발견하고 증강현실(AR)을 활용해 더 활기차고 색다르게 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참여 기업이 제품홍보를 위해 기업의 대표자 또는 직원이, 패션모델들과 직접 쇼에 참여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 또는 리플렛을 증정하는‘익사이팅 브랜드 쇼’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 기업의 제품을 직접 찾아 일반인들이 최우수 셀프광고를 뽑는‘충청이웃 셀프 CF 공모전’ 등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자유학기제를 시행중인 중학교, 특성화고 및 창업아카데미 학생들을 대상으로 ‘우수벤처기업 CEO 강의’로 학생들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