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린튼스쿨, 영어캠프 기부 활발

린튼국제홍보대사 ‘린튼 영어 캠프’ 기부 모금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01 [16:33]

한남대 린튼스쿨, 영어캠프 기부 활발

린튼국제홍보대사 ‘린튼 영어 캠프’ 기부 모금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7/09/01 [16:33]
한남대 린튼글로벌비즈니스스쿨(린튼스쿨) 소속 외국인 교원들의 아동기부 선행이 화제다.
 
린튼스쿨 외국인 교원 4명과 직원 1명은 린튼국제홍보대사(LIA) 학생들이 추진하는 ‘린튼 영어 캠프’ 사업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금 6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7월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 가치 with Kakao’ 주관으로 열린 ‘봉사왕 나야 나’ 프로젝트에 선정된 ‘린튼 영어 캠프’ 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영어 멘토링 봉사와 영어캠프, 문화체험 등을 진행하는 사업으로 12월까지 진행 될 계획이다.
 
학생들은 모금 촉진을 위해 지난 18일 한남대 코스모스 졸업식에서 포토존을 운영했으며, 한남대 교직원들과 지역 카페에서 홍보 활동을 펼치는 등 사업 참여를 적극 유도했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에 감동한 린튼스쿨 외국인 교직원들은 한 뜻으로 기부금을 모으게 된 것이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필립로즈 글로벌비즈니스전공 학과장은 “이번 기부는 한남대 학생들의 봉사정신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응원하기 위한 우리 교직원들의 마음”이라며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린튼 영어 캠프’는 ‘같이가치 with Kakao’ 홈페이지에서 모금함 사연을 응원, 공유, 댓글을 통해 카카오에서 한 건당 100원씩 기부가 이루어진다.
 
홈페이지 ‘봉사왕 나야 나’를 통해 모금된 프로젝트 기부금은 결제 수수료 없이 전액 기부금이 전달된다. 또한 프로젝트를 잘 수행한 최종 3개 팀에게는 프로젝트가 완료되는 12월에 증서와 함께 동아리 활동비를 추가 지원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