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사다리밴드,정림원에서 훈훈 한 봉사

정림원 시설아동 대상 미용봉사와 나눔 행사 펼쳐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2/27 [17:15]

사랑의사다리밴드,정림원에서 훈훈 한 봉사

정림원 시설아동 대상 미용봉사와 나눔 행사 펼쳐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7/02/27 [17:15]
▲ 사랑의사다리밴드 회원들이 정림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펴고있다     © 김정환 기자
대전에서 활동 하고 있는 봉사단체 사랑의사다리밴드(리더 이정제)가 시설 아동을 대상으로 훈훈 한 봉사활동을 펴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선사 하고있다.

3천 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빅밴드 사랑의사다리밴드는27일 오전10시 아동복지 양육시설인 정림원(원장 윤황)에서 보육원 아이들에게  미용 봉사 와 음식을 제공 하는등 훈훈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정림원 봉사에는 사랑의사다리 바베큐 통닭 신상일 회장,김정자 미용봉사 회장,유희자 나눔 봉사단장을 비롯해서 백남실,송남석,송진희,윤영순,임영이,정영산,조선옥 밴드 회원들이 함께 하였다.
 
정림원 윤 황 원장은 “오늘 사랑의사다리밴드 회원분들이 보육원생들에게 미용봉사와 즉석에서 구운 바베큐 통닭을 해주셔서 너무 기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사랑의사다리밴드는 3천명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대전시 비영리 민간단체 봉사밴드로,사랑의 사다리 밑반찬,즉석빵,도배,바베큐통닭,미용,도레미 봉사예술단 사랑의 사다리 나눔 봉사단등 7개의 봉사단체를 운영하면서 우리사회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 봉사활동에 나선 사랑의사다리밴드 회원들이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 사진 촬영     © 김정환 기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