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7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김경훈 기자 | 기사입력 2016/11/24 [14:54]

한국타이어 7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김경훈 기자 | 입력 : 2016/11/24 [14:54]

한국타이어는 지난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7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R&D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확대와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경쟁력 향상을 통해 성과를 인정받았다.
 
한국타이어는 기술의 리더십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 경쟁력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지난 10월 18일 준공한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은 타이어 원천기술과 미래 신기술의 메카로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품질 경쟁력을 높여 나가는 중장기 R&D 전략 실행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시장경제 달성에 기여한 공로자와 기업을 서훈·표창하는 국내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갖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7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기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및 R&D 투자를 통한 기술 경쟁력 강화로 균형 있는 성장을 이어 나가는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