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대전지역 유성갑 제외 6곳 단수 공천

동구 선병렬·중구 유배근·서갑 김흥규·서을 이동규·유성을 김학일·대덕 김창수

김경훈 기자 | 기사입력 2016/03/18 [13:18]

국민의당 대전지역 유성갑 제외 6곳 단수 공천

동구 선병렬·중구 유배근·서갑 김흥규·서을 이동규·유성을 김학일·대덕 김창수

김경훈 기자 | 입력 : 2016/03/18 [13:18]
 
▲공천이 확정된 선병렬, 유배근, 김창수, 이동규, 김흥규, 김학일     © 김경훈 기자
4·13 총선 국민의당 대전지역 후보자 공천이 18일 확정됐다.
 
공천자는 유성구갑 선거구를 제외한 동구 선병렬 전 국회의원, 중구 유배근 민주당 대전 중구 지역위원장, 서구갑 김흥규 대한전광방송 사장, 서구을 이동규 이동규의원 대표원장, 유성구을 김학일 전 대전마케팅공사 이사, 대덕구 김창수 전 국회의원이다.
 
동구 선병렬 예비후보는 충남대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17대 국회의원, 전 민주당 사무총장을 지냈다. 유배근 예비후보는 서울대 농업교육학과 졸업하고 민주당 대전 중구 지역위원장, 통합민주당 중소기업위원장을 역임했다.
 
서구갑 김흥규씨는 배재대 컨설팅대학원 석사과정 1년 중퇴하고 홍익학원 원장을 거쳐 현재 대한전광방송 사장을 맡고 있다. 이동규 예비후보는 대구 계명대 의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대전 서구 둔산동에서 피부과를 운영하고 있다.
 
김학일씨는 충남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사단법인 외교국방연구소 연구위원, 대전마케팅공사 이사를 지냈다. 김창수 예비후보는 서울대 정치학과를 졸업하고 , 대덕구청장, 18대 국회의원을 역임했다.
 
한편, 국민의당 대전시당 준비위원회는 오는 19일 오후 1시 대전 동구 가양동 동구국민체육센터 2층에서 창당대회를 갖는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