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가입 이벤트

서포터즈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 개설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2/08/13 [12:08]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가입 이벤트

서포터즈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 개설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2/08/13 [12:08]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최석원)는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 개설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및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포터즈 카페는 서포터즈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로, 서포터즈들의 유용한 정보 공유와 축제 참여 촉구 및 발전방안을 제시하고, 신규 서포터즈 가입을 유도하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이벤트 참여는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http://cafe.naver.com/baekjesupporter)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및 타 카페에 스크랩한 뒤 게시물 주소를 서포터즈 카페에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서포터즈 활동 게시판에 백제와 백제문화제에 관한 경험담이나 사진 등을 올려도 된다. 백제문화제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가입신청서 및 팩스 등)을 통해 가입한 기존 서포터즈 회원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서포터즈는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명), 네비게이션(1명), 고급 다이어리 (50명) 등을 증정한다.
 
추진위는 서포터즈가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수시로 개최하고, 서포터즈 활동 수준에 따른 인센티브 제공, 우수 활동자 선정 및 시상 등 다양한 지원 방안을 추진키로 했다.
 
양창엽 사무처장은 "백제문화제 서포터즈의 가입과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에 카페를 개설했다"며 "서포터즈가 축제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